팀뷰어, EMEA 엔터프라이즈 총괄로 니더파렌호스트 전 넷앱 세일즈 총괄 대표 영입
상태바
팀뷰어, EMEA 엔터프라이즈 총괄로 니더파렌호스트 전 넷앱 세일즈 총괄 대표 영입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5.3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 부분 총괄 대표로 콘스탄틴 에버트 영입

팀뷰어(TeamViewer)는 기업 고객 및 채널 공략을 강화하기 채널 부문에 콘스탄틴 에버트(Konstantin Ebert) 총괄 대표를,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이하 EMEA) 엔터프라이즈 부문에 카이 니더파렌호스트(Kay Niederfahrenhorst) 총괄 대표를 각각 선임했다고 밝혔다.

니더파렌호스트 총괄 대표는 넷앱에서 세일즈 총괄을 역임한 바 있으며, 에버트 총괄 대표는 후지쯔, 넷앱 등의 글로벌 기업에서 근무하며 세일즈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다. 카이 총괄 대표는 전략적 제휴와 제품 통합을 통해 관련 분야 공략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에버트 총괄 대표는 팀뷰어 채널 생태계 구축 및 확립, 협력 관계 강화와 더불어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책임지게 된다.

안드레아스 쾨니히(Andreas König) 팀뷰어 CEO는 “팀뷰어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을 선임해 세일즈 부문을 강화함으로써 대기업 및 중소기업 고객들과의 관계를 개선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