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시큐어코딩 솔루션으로 중국 IoT 보안 시장 진출
상태바
파수닷컴, 시큐어코딩 솔루션으로 중국 IoT 보안 시장 진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8.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전 IoT 전시회서 ‘스패로우’ 소개…중국 다양한 지역 파트너십 확대로 해외 진출 본격화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18일부터 20일까지 중국 선전(Shenzhen)에서 개최된 ‘2016 선전 IoT 전시회)’에 참가해 IoT 보안을 위한 시큐어코딩 진단도구 ‘스패로우(SPARROW)’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선전 IoT전시회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지닌 사물인터넷 및 스마트기기 박람회이다. 중국 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IoT 기술 적용이 활성화되면서 사이버 해킹 방지를 위한 IoT 보안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파수닷컴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IoT 디바이스에 임베디드된 소프트웨어 및 IoT 디바이스와 연계되는 웹/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성 확보를 위한 방안으로 스패로우를 소개했다.

장일수 파수닷컴 상무는 “지난해 오타겟과의 파트너십 체결 이후로 스패로우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높이 평가한 중국 내 다양한 지역에서 파트너쉽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최첨단 기술과 IT 비즈니스의 중심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심천지역에서의 뜨거운 관심과 사업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보다 적극적인 중국 시장 진출 노력을 통해 빠른 시일 내 괄목할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패로우는 높은 검출력과 낮은 오탐율을 기반으로 시큐어코딩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키는 정적 분석 진단도구로, 소프트웨어 개발 완료 전에 프로그램 소스코드에 존재하는 보안약점 외에 소스코드 표준, 실행오류까지 검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