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VOD보고 해외여행 가세요”
상태바
케이블TV VOD “VOD보고 해외여행 가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2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작 영화 ‘나우 유 씨미2’·‘제이슨 본’ 등 VOD 개봉 기념

케이블TV VOD(대표 황부군)는 ‘나우 유 씨미2’ 등 유명 신작 영화 VOD 개봉 기념 경품으로 해외 상품권을 내거는 등 VOD 시청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다수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우선 케이블TV VOD는 다음달인 9월 6일까지 케이블TV를 통해 신작 영화 ‘나우 유 씨 미2’ VOD를 구매한 시청자들 중 6명을 선정해 200만원 상당의 ‘마카오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8월 24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 ‘나우 유 씨 미2’는 2013년 개봉 당시 전세계 15개국 박스오피스 1위와 역대 외화 케이퍼 무비 중 관객수 1위의 기록을 세우며 단숨에 마술 범죄 신드롬을 일으킨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속편이다. 이번 편 역시 마크 러팔로 등 유명 배우들의 열연에 탄탄한 각본까지 더해져 올 여름 최고 헐리웃 기대작으로 평가 받았다.

오는 31일 VOD로 서비스되는 ‘제이슨 본’ VOD 구매자들을 대상으로는 300만원 상당의 ‘라스베가스 여행권’도 준비돼 있다. 케이블TV VOD는 8월 31일부터 9월 20일까지 ‘제이슨 본’ VOD 구매자 중 4명을 추첨해 라스베가스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과 부모가 함께 감상하기에 좋은 ‘아이스에이지:지구대충돌’ VOD 구매자 10명에게는 ‘에버랜드 글램핑힐 4인 가족 이용권’을,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 VOD 구매자 100명에게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VOD로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더 많은 시청자들이 VOD 시청의 즐거움을 누리고 나아가 경품 당첨을 통해 행운을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