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구글 피쳐드 선정 기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상태바
요기요, 구글 피쳐드 선정 기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8.26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대표 나제원)는 구글 피쳐드에 선정된 기념으로 총 8만명의 고객들에게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글 피쳐드는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앱 중 이용자 평점과, 사용성, 편리성 등을 구글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기반으로 전문 엔지니어들이 서비스 검증을 통해 선정한다. 요기요는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어, 구글 플레이 메인 화면 상단에 추천앱으로 노출된다.

요기요 구글 피처드 선정 기념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8일간, 구글 플레이에서 요기요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신규로 앱을 다운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일 1만명을 추첨해 총 8만명에게 요기요 앱에서 터치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9월 5일에 당첨자에게 자동 증정돼 ‘요기요 혜택 알림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5일부터 1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요기요 연고은 디지털마케팅실장은 “요기요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구글 피쳐드에 선정될 정도로 앱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요기요 앱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고자 총 8만명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당첨의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