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큐어·블랙덕소프트웨어코리아, 파트너십 계약 체결
상태바
엔시큐어·블랙덕소프트웨어코리아, 파트너십 계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10.0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 SW 오픈소스 컴플라이언스·취약점 관리 솔루션 국내 공급

엔시큐어(대표 문성준)는 오픈소스 보안취약점 점검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 솔루션·컨설팅 기업 블랙덕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김택완)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계약은 엔시큐어가 보유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보안 솔루션 및 축척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블랙덕소프트웨어코리아의 전문화된 오픈소스 보안 취약점 점검 및 관리 솔루션을 결합하여 국내 기업에게 보다 폭 넓고 가치 있는 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맺어졌다.

엔시큐어는 이번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블랙덕소프트웨어코리아가 보유한 오픈소스 보안 취약점 분석 및 관리 솔루션인 블랙덕 허브(Black Duck HUB)를 시큐어코딩 솔루션인 포티파이(HPE Fortify)에 더하여 기존에 식별 및 관리할 수 없었던 오픈소스의 사용현황 및 취약점을 분석해 고객에게 보다 안전한 소프트웨어 보안 환경을 제공 할 예정이다.

또한 블랙덕소프트웨어코리아는 양사가 보유한 다양한 고객들을 통하여 기존의 오픈소스 컴플라이언스 시장에서 보안 시장까지 사업 확장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블랙덕소프트웨어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의 컴플라이언스 등 종합적인 관리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본사는 미국 버링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 약 24개국의1600여 개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블랙덕소프트웨어코리아는 2006년 설립돼 현재 국내에 오픈소스 보안 취약점 관리 및 컨설팅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