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세인트시큐리티, 악성URL 정보 공유
상태바
수산아이앤티·세인트시큐리티, 악성URL 정보 공유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10.2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인트시큐리티 ‘멀웨어즈닷컴’에 악성 URL 정보 제공…‘이워커시큐리티 V7’ 악성코드 차단 기능 향상

수산아이앤티(대표 이승석)는 악성코드 DB 서비스 ‘멀웨어즈닷컴’의 개발·운영사인 세인트시큐리티(대표 김기홍)와 ‘악성 URL 정보제공 서비스 계약’을 체결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수산INT는 ‘이워커시큐리티 V7’에 더욱 향상된 악성코드 차단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멀웨어즈닷컴은 공개버전 출시 2년 만에 6억5000만개 이상의 악성코드 샘플 데이터를 확보했으며, 악성코드 정보 수집과 공유, 자체 개발한 리얼머신 행위분석 결과와 프로파일리 데이터 등 2차 정보까지 생성하는 플랫폼이다.

악성 파일 수집 규모는 하루 평균 약 80만개이며, 악성코드 조회 건수는 약 150만 회를 상회한다. 멀웨어즈닷컴의 분석 결과에 바이러스토탈이 제공하는 57종 국내외 안티바이러스 엔진 검사 결과를 연동해 제공하며 자체 보유하고 있는 행위 분석 기술과 머신 러닝 기술을 이용해 신종 악성코드에도 능동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이승석 수산아이앤티 대표는 “멀웨어즈닷컴과의 서비스 계약 체결로 보안 영역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것”이라며 “적극적인 협력으로 시너지 창출은 물론,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의 의미 있는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