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아태지역 총괄 사장에 조 수사 선임
상태바
로크웰 오토메이션, 아태지역 총괄 사장에 조 수사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0.2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매뉴팩처링을 구현하는 산업 자동화 및 정보 솔루션 전문기업 로크웰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은 아태지역 총괄 사장으로 조 수사(Joe Sousa)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에 따라 조 수사 신임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아태지역에서 성장 및 성과 전략을 수행하고, 세일즈, 마케팅, 비즈니스 운영 전반을 진두지휘하게 됐다. 아태지역 시장은 한국을 비롯 중국, 일본, 인도, 남태평양, 동남아시아를 포함하며, 지난 2015 회계연도에는 8억3450만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잠재력 있는 시장이다.

조 수사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최근까지 남미 지역 총괄 사장을 역임, 해당 지역 내 시장 점유율 상승과 비즈니스 확대에 큰 기여를 했으며, 1988년에 세일즈 엔지니어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합류한 이후 북미의 서부지역 지역 부사장, 동북지역 지역 매니저 및 뉴 잉글랜드 브랜치 매니저 등 글로벌 세일즈와 마케팅 조직 내에서 다양한 요직을 두루 거쳐왔다.

존 맥더모트(John McDermott)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선임부사장은 “조 수사 신임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그룹의 성장과 리더 발굴을 주도해 왔으며 지금까지의 오랜 경력과 성공적인 경험이 아태지역 시장에서의 비즈니스를 확대 및 강화하고 더 높은 성장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적임자로 판단하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그간 아태지역을 지휘했던 탐 오라일리(Tom O’Reilly)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이 역할을 조 수사 신임 사장에게 물려주고, 미국에서 로크웰오토메이션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을 역임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