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샵엔 지니’, 윌리스와 매장음악 서비스 공급 계약
상태바
KT뮤직 ‘샵엔 지니’, 윌리스와 매장음악 서비스 공급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뮤직(대표 김성욱) 매장음악 서비스 ‘샵엔 지니’는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willys)’와 매장음악 서비스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국 2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윌리스는 애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공인된 프리미엄 리셀러로 애플 스토어와 공식 서비스 센터를 함께 운영 중이다.

KT뮤직 매장음악 서비스 ‘샵엔 지니’는 윌리스 매장의 주요 고객인 2030세대들이 선호하는 음악장르 ‘일렉트로니카’, ‘알앤비’, ‘소울’ 등을 매장 배경음악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윌리스를 찾는 고객들은 KT뮤직 매장음악 서비스 ‘샵엔 지니’에서 제공하는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음악을 들으며 아이폰, 맥, 아이패드 등 애플 최신 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다.

‘샵엔 지니’는 애플의 첨단 IT기기 체험 매장인 윌리스의 특성을 배경음악으로 잘 살리기 위해 고객방문이 증가하는 시간대인 오후 5시부터는 트렌디한 일렉트로니카 장르를 집중적으로 선곡한다. 아울러 매장이 오픈하는 오전 시간대는 활기찬 분위기를 유도하는 빠른 템포의 최신가요와 팝 음악을, 마감 시간대는 스위트 팝 음악을 제공할 예정이다.

윌리스와 KT뮤직 매장음악 서비스 ‘샵엔 지니’는 주 고객층 성향에 기반한 음악 선곡을 통해 감성 마케팅을 공동으로 벌여나갈 계획이다.

KT뮤직 매장음악사업팀 최성규 팀장은 “샵엔 지니는 고객사의 업종, 타깃고객, 매장인테리어 컨셉을 고려해 매장에 최적화된 매장음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샵엔 지니는 윌리스 주요고객인 2030세대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음악을 들으며 첨단 IT기기를 체험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음악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