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모바일 포렌식 전문가 양성 과정 개강
상태바
인섹시큐리티, 모바일 포렌식 전문가 양성 과정 개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1.1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레브라이트·러설트·틸텍 솔루션 활용…모바일 폰 저장된 데이터 추출·복구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모바일 스마트 기기에서 데이터를 추출하고 분석하는 ‘모바일 포렌식 전문가 양성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글로벌 모바일 포렌식 솔루션 기업 셀레브라이트, 러설트, 틸텍 등과 협력해, 모바일 포렌식 솔루션을 국내 공공 수사 기관 및 대기업, 통신, 금융 분야 잠재 고객들에게 기술지원, 실무교육, 자격증 인증 등의 서비스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인섹시큐리티는 모바일 포렌식 솔루션 공급뿐만 아니라, 국내 모바일 포렌식 전문가 양성을 위해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이번 모바일 포렌식 교육과정에서는 피쳐폰에서부터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모든 모바일 폰에 저장된 데이터 복구하여 추출하는 방법을 실습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포렌식을 관련 고급 기술 지식과 시장 동향을 소개하고 모바일 폰에서 추출한 데이터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전문 분석 도구 활용법도 배울 수 있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인섹시큐리티는 모바일 포렌식 솔루션에 대한 업계 관계자들의 이해를 높이고 국내 실무형 모바일 포렌식 전문가 양성을 위해 전세계 주요 모바일 포렌식 솔루션기업들과 협력하여 고품질의 보안 전문가 교육에 나서고 있다”며 “향후에도 혁신적인 디지털 포렌식 솔루션을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여 국내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