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설 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
상태바
팅크웨어, 설 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시군구 35개 최신 도로정보와 인천의료원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 3D 모델링 업데이트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정확한 최신 전자지도 제공을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35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하여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길안내를 제공한다. 최근 개통된 상주~영덕 고속도로, 동해 고속도로 속초IC~양양IC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인천의료원’, ’영상문화단지’ 외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여 귀성길 운전자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자녀의 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테마도 업데이트 했다. ‘신나는 눈썰매장’, ‘겨울 추천 가족 여행 및 축제’ 등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제공하여 아이나비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팅크웨어는 “이번 설은 연휴가 짧은 만큼 효율적인 길 안내가 필수”라며, “명절 전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나비와 함께 빠르고 안전한 귀성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오는 26일까지 창립 20주년과 민족 대 명절인 설을 맞아 프리미엄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QXD950’과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 플러스’ 등 주요 프리미엄 제품을 대상으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