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아이티, 서울시 네트워크 접근제어 시스템 구축
상태바
크로니아이티, 서울시 네트워크 접근제어 시스템 구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니아이티(대표 이해관)는 서울특별시에 IP 네트워크 접근제어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는 강력한 내부 보안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사이버침해대응시스템을 고도화함으로써 안전하고 신뢰받는 대민행정서비스 기반 조성에 나설 방침이다.

이번 사업의 추진 목표는 내용연수가 경과된 IP관리 및 네트워크 접근관리시스템을 기능이 고도화된 장비로 교체해 고품질의 행정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서울특별시는 이번 사업을 계기로 서울시 산하 사업소까지 확대 관리하게 된 만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 사업 총괄 김충섭 PM은 “전국의 1/5에 해당하는 시민들의 정보가 모여 있는 중요한 시스템이기에 정책 하나도 허투루 세울수 없었다”며 “보안성과 안정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시스템 구축완료 소감을 밝혔다.

서울시 관계자는 “급변하는 IT 환경과 첨예해지는 위협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선진적인 행정 구현을 지원하고자 내부 보안체계를 강화하게 됐다”며 “서울 시민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민행정시스템의 보안 강화로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지방정부 역할을 다하게 됐다”고 밝혔다.

크로니아이티는 본 사업이 완료된 이후에도 시스템의 안정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적극적으로 유지보수 및 관리를 지원하는 한편 보안명가라는 브랜드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