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툰, 설 연휴 웹툰보면 ‘1000만원 쏜닭’…‘웹툰 소장 이벤트’ 실시
상태바
탑툰, 설 연휴 웹툰보면 ‘1000만원 쏜닭’…‘웹툰 소장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2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코가 운영하고 있는 웹툰 전문 플랫폼 ‘탑툰’이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20일부터 31일까지 ‘웹툰 소장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웹툰을 감상하고 가장 많은 웹툰을 소장한 독자에게 순차적으로 이벤트 상품을 지급한다. 웹툰을 감상하면 자동으로 소장이 활성화되고 사이트 상단 오른쪽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소장된 웹툰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총 1000만원 상당으로 1등은 노트북(1명), 2등은 갤럭시탭(10명), 3등과 4등은 문화상품권(120명), 5등은 보너스코인(1000명)이다.

웹툰 소장 이벤트는 코인적립 이벤트와는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소장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독자는 ‘편의점 샛별이(금사공&활화산)’, ‘은하(그리폰&냥파공&바부그러)’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즐기고 이벤트 상품까지 받을 수 있게 되는 셈이다.

탑툰 류정석 대표는 “설 연휴를 맞아 서비스 이용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보다 많은 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소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탑툰 최고의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기면서 즐거운 설 연휴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