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SW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SW 대규모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2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도로정보·안전운행 데이터 등 각종 주행정보 제공

현대자동차그룹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위치기반서비스(LBS) 등 차량 인포테인먼트 기업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차인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니 넥스트(GINI Next) 등 주요 내비게이션 지도 소프트웨어에 대한 대규모 정기 업데이트를 3일간 순차적으로 실시했다.

지니, 지니 넥스트V4 등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내비게이션 단말기 사용자는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 내 업데이트센터를 통해 최신 지도 업데이트를 받으면 된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고품격 프리미엄급 리얼3D ‘지니 넥스트V4’를 비롯 지니 넥스트V3, 지니, 자동차용 맵피 등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지니, 지니 넥스트 등 소프트웨어를 탑재하고 있는 내비게이션 단말기는 최신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설 명절을 대비해 전국 각지의 최신 도로정보 반영을 비롯 내비게이션 사용 편의성 차원의 안전운행 데이터 적용 등이 동시에 실시돼 운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지니 넥스트 기준으로 고속도로, 국도, 일반도로, 국지도/지방도 등 전국의 주요 도로의 신규 개통 및 변경 개통 구간 25곳이 반영됐다.

또한 안전운행 업데이트 내역에는 과속단속, 교통정보 수집, 과속방지턱, 어린이 보호, 주정차 단속, 신호위반 단속 등 1935곳에 대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지역 축제, 맛집, 휴게소 등 다양한 여행 정보도 업데이트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대규모 차량 이동에 따른 교통혼잡이 예상되는 설 명절을 맞아 각종 최신 지도 정보를 담고 사용자 편의성에 만전을 기했다”며 “운전자들이 미리 최신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받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