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배성호 신임 지사장 선임
상태바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배성호 신임 지사장 선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2.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 및 고객 영업 강화로 국내 시장 리더십 다질 계획
▲ 배성호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지사장

퓨어스토리지코리아는 배성호 신임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배성호 퓨어스토리지 신임 지사장은 유수의 글로벌 기업에서 고객 관리 및 영업을 담당한 20년 경력의 스토리지 업계 전문가다. 한국넷앱과 한국후지쯔에서 국내 주요 제조 대기업, 통신, 금융 및 공공 영업을 총괄했으며, 채널 전략 및 관계 관리 등 여러 핵심적이고 전략적인 업무를 담당했다.

배성호 지사장은 스토리지 업계에서 쌓아온 전문 지식 및 경험을 바탕으로 퓨어스토리지코리아의 고객 기반을 다양한 산업군으로 확대하고, 파트너 및 고객들을 위한 기술 지원 및 서비스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배성호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지사장은 “앞으로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데이터를 고객들이 보다 잘 관리 및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이 효과적인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며, “사업영역 및 인력 보강을 통해 파트너와 고객들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는 한편, 지속적인 내부 교육 및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는 배성호 지사장의 엔터프라이즈 고객 영업 역량을 기반으로 국내 올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에서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점유율을 더욱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는 그동안 빠른 성장세를 지속하며 지사 설립 3년만인 2015년에 국내 올플래시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 공식 출시된 고성능 비정형 워크로드를 위한 ‘플래시블레이드’를 비롯해 퓨어스토리지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