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데이타, HCI 어플라이언스 ‘제이디-원’ 출시
상태바
퓨전데이타, HCI 어플라이언스 ‘제이디-원’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2.2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구성에 필요한 모든 요소 총망라…국내외 시장 적극 공략
▲ ‘퓨전데이타 클라우드 플랫폼 컨퍼런스 2017’에 마련된 부스에서 참관객들이 HCI 어플라이언스 ‘제이디-원’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

퓨전데이타(대표 이종명)는 ‘퓨전데이타 클라우드 플랫폼 컨퍼런스 2017’에서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HCI) 어플라이언스 ‘제이디-원(JD-ONE)’을 공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공, 금융, IT, 의료 등 고객사 및 파트너사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퓨전데이타의 새로워진 제품 라인업과 함께 향후 기술적 로드맵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개최됐다.

퓨전데이타는 행사를 통해 차기 주력 제품인 ‘제이디-원’을 공개하고, 글러스터 스토리지(Gluster Storage), NFV 등의 기술을 선보이는 등 클라우드 기반 기술 전문개발 기업으로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자 했다.

이번에 공개된 ‘제이디-원’은 클라우드 구성을 위한 모든 하드웨어적 요소들을 HCI 기술로 결합시켜 사용자가 구매 후 간단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퓨전데이타가 개발한 가상화 솔루션 ‘제이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JDESTOP Enterprise)’가 탑재돼 하나의 벤더에서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모든 내용을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이종명 퓨전데이타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HCI 기술 공급에 힘쓸 것”이라며 “혁신 기술이 담긴 자사의 주력 제품들을 통해 국내외로 활발히 활동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퓨전데이타는 오는 3월 말까지 ‘제이디-원’ 및 자체개발 올인원 PC ‘젯-PC(JET-PC)’를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