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올인원 서버 기능 강화 NAS OS ‘DSM 6.1’ 출시
상태바
시놀로지, 올인원 서버 기능 강화 NAS OS ‘DSM 6.1’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S 운영체제 보안·생산성 향상…기업 IT 전략 중심으로 자리매김
▲ DSM 6.1 액티브 디렉토리 서버

글로벌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선도기업 시놀로지는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DiskStation Manager, DSM) 6.1을 정식 출시했다. DSM 6.1은 종합적인 패키지를 갖춰, 더욱 안전하고 생산적이며 통합적인 NAS 사용을 가능케 한다.

여러 차례 상을 수상한 바 있는 DSM은 발전을 거듭하며, 기업들이 새로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DSM 6.1은 액티브 디렉토리 서버(Active Directory Server)로 더욱 높은 IT 효율성을 제공하고, 즉석 SMB 서버 복사를 통해 성능을 향상시키며, 파일 자가 치료로 안정성과 보안을 개선하는 등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자랑한다.

액티브 디렉토리 서버는 시놀로지 NAS가 도메인 컨트롤러의 역할을 하도록 변형시키고, 모든 직원들의 컴퓨터를 일일이 조작할 필요 없이 특정 소프트웨어나 시스템 업데이트를 모두 자동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하는 방침을 세워 IT 관리 업무를 능률화할 수 있다.

빅 스우(Vic Hsu) 시놀로지 CEO는 “DSM 6.1는 최첨단 NAS 운영체제의 보안 및 생산성을 크게 도약 시켰다”며 “새롭게 공개되는 기능들을 통해 시놀로지 NAS는 사무실에서 올인원 서버 역할을 하고 IT 전략의 중심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