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버스, 신개념 '페이랩 알뜰 쇼핑몰’ 오픈
상태바
워너버스, 신개념 '페이랩 알뜰 쇼핑몰’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모바일 소비관리 앱 ‘페이랩(PayLab)’이 이용자들의 알뜰한 소비를 도모하고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알뜰 쇼핑몰을 오픈했다.

페이랩 앱 개발 및 서비스 운영사인 워너버스(대표 장환일)는 페이랩 알뜰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페이랩 알뜰 쇼핑몰은 공식 인앱 모바일과 웹 PC 사이트 버전 모두를 지원한다.

해당 쇼핑몰의 가장 큰 특징은 워너버스가 직구 방식을 통해 국내외 제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는 점이다. 페이랩 알뜰 쇼핑몰 내 페이랩 직구 상품들을 살펴보면 소비자가/인터넷최저가/페이랩직구가의 가격비교가 알기 쉽게 정리돼 있다. 

이용자는 페이랩 활동에 따라 얻게 되는 페이랩 포인트를 구매 상품과 배송비 결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이 훨씬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더블 보너스 혜택도 지원된다. 

워너버스 장환일 대표는 “페이랩은 소비지출 관리와 분석이라는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포인트 리워드 시스템을 더해 이용자들에게 페이랩 알뜰 쇼핑몰을 통한 우수한 서비스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모바일에서 이용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증대하고 이용자들의 바람직한 알뜰 소비습관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상품 콘텐츠와 정보 서비스들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