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실시
상태바
가비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실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2.2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사업 추진 및 클라우드 사업 확대…신입 9개 분야 및 경력 4개 분야 모집
▲ 가비아가 2017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가비아는 2017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가비아는 이번 신입/경력 공채를 통해 신규 사업 추진 및 클라우드 사업 확대를 위한 우수 인재 영입에 나선다.

신입사원은 웹기획, 개발, 프론트엔드개발, 정보보안, 시스템엔지니어, 그래픽디자인, 캐릭터콘텐츠기획, 영업, 고객지원을 비롯한 총 9개 분야에서 모집하며, 경력직 채용은 웹기획, 정보보안, 그래픽디자이너, 캐릭터콘텐츠기획 등 4개 분야에서 이뤄질 계획이다.

채용 과정은 서류 평가와 인적성 검사, 실무면접 및 직무테스트,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합격발표는 3월 31일이다.

가비아는 대기업 수준의 높은 연봉과 우수한 기업문화를 경쟁력으로 매년 4차례 신입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올해부터는 금요일 휴무제를 실시해 직원들이 연차 외에 별도로 월 1회 금요일에 쉴 수 있도록 지원하며, 수평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직급 대신 닉네임으로 부르는 문화를 도입해 운영 중이다.

이 밖에도 조식/석식 제공, 통근버스 제공, 복지비, 도서구입비 및 동호회 활동 지원 등,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를 제공한다.

입사 지원은 오는 3월 12일까지 가비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