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웰브사우스, 아이폰 충전 거치대 ‘하이라이즈2’ 출시
상태바
트웰브사우스, 아이폰 충전 거치대 ‘하이라이즈2’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전용 액세서리 브랜드 트웰브사우스(twelve south)는 신제품 하이라이즈2(HiRise 2)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라이즈2는 기존 하이라이즈에서 사이즈를 3분의 1로 줄여 공간을 덜 차지하며, 무게는 2배로 늘어 안정감을 더했다. 또한 최신 아이폰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곡선 디자인으로 품질을 한층 높였다. 하이라이즈2 디럭스에는 라이트닝케이블과 안드로이드 5핀 케이블까지 포함되어 다양한 IT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하이라이즈2 출시 기념 이벤트는 신세계몰, AK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트웰브사우스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전원 스타벅스 기프티카드를 증정하며, 상품평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맥스틸 트랜스 VR 정품을 증정한다.

트웰브사우스는 2009년부터 애플만큼 혁신적인 디자인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애플 제품만을 위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애플 제품을 가장 잘 보호하고 활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개발해왔다.

트웰브사우스 한국 공식 수입사 프레퍼스 오종택 팀장은 “하이라이즈는 트웰브사우스의 가장 인기 라인업으로 아이폰, 아이패드뿐 아니라 라이트닝 단자를 사용해 충전하는 애플 제품이라면 대부분 충전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애플과 함께하는 트웰브사우스 제품이 보다 많은 고객들의 편안하고 스타일있는 모바일 라이프를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