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서 SSG페이로 첫 결제하면 아메리카노가 ‘쓱’
상태바
스타벅스서 SSG페이로 첫 결제하면 아메리카노가 ‘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간편결제 SSG페이와 스타벅스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SSG페이로 스타벅스에서 첫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4월 5일까지 스타벅스에서 SSG페이로 첫 결제 후 SSG페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스타벅스 매장 또는 스타벅스 앱을 통해 SSG페이로 첫 결제한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은 4월 14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SSG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결제 시 SSG페이를 이용하면 바코드 스캐닝 한 번으로 결제와 동시에 신세계 포인트 적립, 현금영수증 발급까지 동시에 가능해 쉽고 간편한 결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 앱에서도 카드 정보 입력이나 결제 프로그램 설치 등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 결제비밀번호 입력만으로도 쉽고 간편한 결제가 가능하다.

신세계아이앤씨 문준석 플랫폼기획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좀 더 만족스러운 혜택을 드리기 위해 스타벅스와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SSG페이와 함께하는 고객들의 일상에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