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한솔인티큐브와 파트너십…옴니채널 고객경험 혁신
상태바
제네시스, 한솔인티큐브와 파트너십…옴니채널 고객경험 혁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파트너 추가로 시장 리더십 강화·비즈니스 확대 가속

옴니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 제네시스는 국내 컨택센터 컨설팅 및 구축 분야 리더인 한솔인티큐브(대표 박상준)와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네시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시장 리더십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확대를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최근 옴니채널 고객 서비스에 대한 국내 기업들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옴니채널 고객 서비스 지원 역량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옴니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한솔인티큐브는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앤설리번의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컨택센터 부문 12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등 마켓 트렌드 변화에 따른 전략적 사업 다변화를 통해 국내 컨택센터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다.

한솔인티큐브 박상준 대표는 “제네시스와의 파트너십은 성장 전략에 따라 미래지향 솔루션을 강화해 고객 가치를 높이고 고객 만족을 실현시키기 위한 혁신의 일환”이라며 “한솔인티큐브는 제네시스와 함께 옴니채널 전략을 국내 시장에 최적화 및 고도화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을 주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네시스코리아 오재진 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옴니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네시스의 뛰어난 솔루션 및 기술력이 국내 시장에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될 것”이라며 “제네시스코리아는 제네시스 고객 경험 플랫폼의 확산을 위해 한솔인티큐브와 긴밀히 협력하고, 국내 기업들이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지난 2016년 12월 인터랙티브 인텔리전스(Interactive Intelligence) 인수를 발표, 전세계 각지의 모든 업계, 모든 규모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지원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옴니채널 고객 경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