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V라인란드코리아·광주테크노파크, 헬스케어로봇 MOU
상태바
TUV라인란드코리아·광주테크노파크, 헬스케어로봇 MOU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테크노파크 생활지원로봇센터 윤철호 센터장과 TUV라인란드코리아 카스텐 리네만 대표는 헬스케어로봇 분야의 상호업무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TUV라인란드코리아는 광주테크노파크와 헬스케어로봇산업 분야의 상호업무협력을 위한 협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공식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해 광주테크노파크의 헬스케어로봇실증단지 구축에 필요한 경험을 공유하고, 인증∙평가 등에 대한 정보 공유 및 전문 기술력 향상을 위한 인적 교류를 활발히 하기로 했다. 

TUV라인란드코리아 카스텐 리네만 대표는 ”이번 MOU 체결로 광주테크노파크의 헬스케어로봇실증단지가 성공적으로 구축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한편 활발한 전문 인력과 기술 정보 교류를 통해 헬스케어 산업 분야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872년에 설립된 TUV라인란드는 독일 쾰른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69개국, 500여개 지사에서 품질과 안전, 환경과 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험∙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이다.

지난 1987년 해외 인증기관으로는 국내 최초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 TUV라인란드코리아는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았으며, 국내 기업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국제 표준과 다양한 시험 규격에 따라 시험∙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