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애니코리아, 이상재 지사장 선임
상태바
앱애니코리아, 이상재 지사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인텔리전스 플랫폼 앱애니코리아는 이상재 신임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2013년 한국에 첫 진출한 앱애니는 리테일, 금융, 제조 등 기존에 있던 산업분야에서부터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서비스 등 국내 모든 분야의 모바일 앱 퍼블리셔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협력을 확장하고 있다.

이상재 앱애니코리아 지사장은 한국 지사의 세일즈, 마케팅, 콘텐츠 서비스 등 국내 비즈니스를 총괄한다. 앱애니코리아는 이상재 지사장의 풍부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모바일 앱 인텔리전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상재 지사장은 인터넷 및 모바일 업계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갖춘 전문가로, 네이버, 야후 등 글로벌 IT 기업에서 사업 개발, 마케팅 및 세일즈 부문을 이끈 바 있다. 앱애니 합류 전에는 11번가 광고 및 전략기획 부문 임원을 역임한 바 있으며, 이커머스 경영 전략과 사업계획을 진두지휘 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모바일 업계 전반에 대한 풍부한 이해와 경험을 쌓아 왔다.

이상재 앱애니코리아 지사장은 “앱애니는 2021년 전 세계 모바일 앱 시장 규모를 1390억달러가 될 것이라고 예상된다”며 “한국의 모바일 앱 퍼블리셔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더욱 정확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