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서비스, ‘아이폰 익스프레스 서비스’ 론칭
상태바
동부대우전자서비스, ‘아이폰 익스프레스 서비스’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디스플레이 당일 수리…애플 제품 A/S 강화

애플 제품 공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동부대우전자서비스(대표 박광호)는 아이폰 디스플레이를 당일 수리할 수 있는 ‘아이폰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전까지 제품 교체 서비스는 당일 이뤄졌지만 디스플레이 수리는 통상 2일 이상 소요되던 것을 3시간 이내로 줄여 고객에게 최단 시간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아이폰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우선 동부대우전자서비스 강서센터와 구로디지털센터에서 운영된다.

아이폰 익스프레스 서비스에는 전면 강화유리 파손, 내부 액정 파손을 비롯해 화소, 터치스크린 불량 등 디스플레이 품질 문제뿐 아니라 근접센서, 카메라, 홈버튼 불량 등의 증상이 해당된다. 서비스 가능 모델은 아이폰 5s, 6, 6 플러스, 6s, 6s 플러스, 7, 7 플러, SE 등이다.

서비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약 3시간 걸리는 수리 시간을 감안해 오후 3시 이전까지 방문하면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아이폰이 고장날 경우 신속 정확한 A/S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당일 수리가 가능한 아이폰 익스프레스 서비스에 이어 향후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로 검토하고 있다” 밝혔다.

한편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동부대우전자의 가전제품 서비스뿐 아니라 애플, 일렉트로룩스, 브라운 등 글로벌 기업의 A/S를 대행하는 가전·IT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