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디지털뮤직, ‘CJ 씨제이 엔투스’ 게이밍 헤드셋 3종 출시
상태바
CJ디지털뮤직, ‘CJ 씨제이 엔투스’ 게이밍 헤드셋 3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기술 적용한 게이밍 헤드셋으로 최적의 게임 환경 제공

CJ디지털뮤직은 인기 프로게임단 ‘CJ ENTUS(씨제이 엔투스)’와 손잡고 게이밍 헤드셋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J ENTUS’ 게이밍 헤드셋은 LV100, LV1000, LR1000 총 3종으로 모두 가상 7.1ch 사운드를 지원하고, 50mm 대형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채택해 풍부한 게임 사운드 전달한다. 아울러 플렉서블 고감도 마이크를 적용해 게이밍 헤드셋 본연의 기능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또한 각 제품별로 진동 및 RGB LED를 적용하는 등 부가적인 기능에도 부족함이 없으며, 특히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노이즈에 강한 튜브 차폐형 케이블을 적용하고, 라텍스 재질이 포함된 이어패드를 적용하는 등 사용자 편의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등의 온라인 게임은 팀 단위로 펼쳐져 게임 중 의사소통을 위한 게이밍 헤드셋이 필수다. 이에 따라 소비자의 관심과 니즈가 높아지고 있으며, 좋은 퀄리티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CJ ENTUS’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J디지털뮤직 박장희 뮤직디바이스 팀장은 “CJ ENTUS 게이밍 헤드셋은 다양한 음향기기 브랜드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앞으로도 게이머와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CJ ENTUS 프로게임단과도 다양한 협력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