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ICT 이노베이션 대상’서 미래부 장관상 수상
상태바
인젠트, ‘ICT 이노베이션 대상’서 미래부 장관상 수상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4.2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솔루션 성능 및 고객 만족도로 국산 솔루션 점유율 높여

콤텍그룹은 자회사 인젠트(대표 정성기)가 21일 열린 ‘2017년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단체 표창 부문 미래창조과학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대상’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등이 주관하는 행사로, ICT 융합 및 활용을 통한 산업 전반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우수 기업·기관 및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하는 정부 시상제도이다.

인젠트의 이번 수상은 지속적인 품질연구 및 강화, 적극적인 고객 서비스로 인젠트의 ECM 솔루션 성능과 고객만족도가 외산솔루션보다 우수함에 따라, 해당 분야의 국산솔루션 시장점유율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정성기 인젠트 대표는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외화 낭비를 줄이고, 국산 제품의 세계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고품질의 솔루션 개발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인젠트는 2000년 설립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콘텐츠 통합관리 솔루션 ‘엑스톰(Xtorm)’, 채널통합 솔루션 ‘아이게이트(iGate)’, UI/UX 솔루션 ‘아이젭(iXeb)’, 엔드포인트 보안통제 솔루션 ‘마이가드(MyGuard)’, 전자도서관 솔루션 ‘리베카(Libeka)’ 등 100% 순수 국산 기술로 개발한 솔루션들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