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컴즈, 문서관리 솔루션 ‘오피스매니저’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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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온컴즈, 문서관리 솔루션 ‘오피스매니저’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4.26 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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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되는 모든 문서 자동 보관·관리…내달 18일 정식 서비스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피스매니저 사이트 화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문서 중앙화 및 문서보안 전문 솔루션 ‘오피스매니저’를 출시, 내달 18일부터 본격 서비스한다고 26일 밝혔다.

오피스매니저는 워터마크 기능과 특정문서의 출력을 제한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생성되는 모든 문서를 자동으로 보관·관리한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개발 초기부터 복합기 임대전문 브랜드 ‘비케이솔루션’과 함께 복사기 및 복합기 임대 고객사를 방문해 현장에서 기업이 실제로 겪는 어려움에 대해 꼼꼼하게 체크하고, 이를 제품 개발에 반영하는데 만전을 기했다는 설명이다.

오재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모든 기업들이 비용적으로 부담 갖지 않는 서비스를 보급하기 위해 개발 단계부터 초기 비용부담을 최소화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며 “모든 기업이 오피스매니저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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