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코리아, 최기영 신임 대표 선임
상태바
오토데스크코리아, 최기영 신임 대표 선임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2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데스크가 최기영 신임 대표를 선임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최기영 신임 대표는 오토데스크가 보유한 3D 설계용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도적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다양한 산업 분야 전반에 걸친 폭넓은 솔루션 공급을 더욱 확장하기 위한 활동과 클라우드로의 변화를 진두지휘하게 된다. 아울러, 국내 세일즈 채널 및 파트너사 관리도 함께 담당할 예정이다.

최기영 오토데스크코리아 대표는 오토데스크에 합류하기에 앞서, 마이크로소프트에 18년간 몸담은 소프트웨어 업계 전문가이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국내 사업 운영을 담당하는 최고운영책임자(COO)를 역임하며 비즈니스적인 측면의 성장은 물론, 영업 및 마케팅, 서비스 전략에 입각한 실질적인 활동을 운영하는 데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이밖에도, 최기영 대표는 오라클 코리아와 HP 코리아 등에서 근무한 바 있는 IT 업계 베테랑이다.

최기영 신임 대표는, “업계의 혁신과 발전을 선도하는 오토데스크의 일원으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현재 오토데스크는 멤버십 기반의 사업 모델과 클라우드 도입 등 비즈니스 측면에서 중대한 전환점에 있다. 그동안 IT 업계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오토데스크의 국내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는 것은 물론, 고객 및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산업 발전에도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