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코리아, 김채곤 전무·배민 상무 영입
상태바
시스코코리아, 김채곤 전무·배민 상무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채곤 전무(좌)와 배민 상무

시스코코리아(대표 조범구)는 협업(Collaboration) 솔루션 사업 총괄 전무로 김채곤 폴리콤코리아 지사장을 영입했다.

김 전무는 LG전자 연구개발센터에서 스위칭 개발자를 시작으로 삼성전자 R&D센터 통신 애플리케이션 개발 매니저, 로커스 태국 CRM 사업부 총괄 이사, 어바이어코리아 영업 총괄 상무, 오디오코즈코리아 지사장 등 30여년간 다양한 IT기업에서 두루 경험을 쌓았다. 2011년부터 4년 9개월간 시스코코리아의 협업 솔루션 사업부 상무를 지냈고, 이번에 협업 솔루션 사업 총괄 전무로 다시 시스코코리아에 합류하게 됐다.

시스코코리아는 또한 보안 솔루션 사업 총괄 상무로 배민 전 안랩 상무를 영입했다. 배 상무는 삼성전자를 시작으로 한국IBM에서 고객 영업과 하드웨어 제품 및 소프트웨어 채널 영업을 담당했으며, 안랩에서 보안사업본부장과 글로벌사업본부장을 겸임했다.

B2B 영업 확대, 전략 수립, 채널 육성 등을 진두지휘하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한 배 상무는 시스코코리아가 역점을 두고 있는 보안 사업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범구 시스코코리아 사장은 “협업과 보안은 시스코의 핵심 비즈니스 영역이다”며 “여러 IT기업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을 쌓은 각 분야 전문가가 새롭게 합류함으로써 시스코코리아의 핵심 비즈니스는 보다 큰 성장과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