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스타코리아 지사장으로 김세진 에어로하이브코리아 지사장 선임
상태바
아리스타코리아 지사장으로 김세진 에어로하이브코리아 지사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5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조직 강화와 각 분야에 특화된 파트너 집중 발굴

클라우드 네트워크 솔루션 벤더 아리스타코리아 신임 지사장으로 김세진 에어로하이브코리아 지사장이 선임됐다.

신임 김 지사장은 시스코코리아에서 SK브로드밴드, KT를 포함한 통신사업자 사업부문과 공공사업 영업부문 임원으로 2014년까지 근무했고, 이후 아루바코리아 지사장, HPE 아루바코리아 영업 총괄 전무를 거쳐 에어로하이브코리아 지사장을 역임하며 20여년간 다양한 IT 기업에서 경험을 쌓았다.

김 지사장은 아리스타의 국내 영업 및 지사 운영 등을 총괄하며 영업조직을 강화하고 각 분야에 특화된 파트너 발굴에 전념할 예정이다.

김 지사장은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들에게 클라우드 네트워크 솔루션을 공급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아리스타에 동참해 한국 시장을 이끌게 돼 많은 책임감을 느끼고, 아리스타가 국내에서도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리스타는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를 비롯 IP 스토리지 및 서버 가상화와 고성능 컴퓨팅 환경을 위한 클라우드 전문 네트워크 벤더로, 구글, 아마존,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사업자들을 포함해 포준 500대 기업에 포함된 대다수 기업들에게 확장 가능한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KT, 카카오,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등 통신사와 포털, 대기업과 증권사 등을 주축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