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IA, 회원사 친선 등반대회 개최
상태바
KISIA, 회원사 친선 등반대회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5.1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쓰레기 수거·친목도모 하며 정보보호 산업 발전 위한 교류 활동 가져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는 12일 소속 회원사 임직원 등 정보보호 산업인과 언론기자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계산 일대에서 ‘자연보호, 정보보호, 우리 함께 해요’라는 슬로건으로 친선 등반대회를 실시했다.

KISIA 등반대회는 정보보호 산업인과 언론인이 함께 정보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자연보호에 솔선수범하자라는 취지로 시작됐으며, 올해 12번째로서 전통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등산대회 참가자들은 청계산 옛골입구에서 매봉정상까지 산행하면서 등산로와 헬기장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모두 수거하였으며, 하산 후에는 영업, 연구소 및 마케팅 등 소모임과 회원사가 함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는 등 정보보호 산업의 발전을 위한 교류 활동을 가졌다.

홍기융 KISIA 회장은 “KISIA 등반대회는 회원사 임직원과 소모임 멤버들이 바쁜 일정 중 시간을 내어 산행 및 자연보호 활동을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갖는 유익한 행사로, 금년에도 많은 인원이 참석했다”며 “협회는 이번 등반대회 외에 하반기에 체육대회, 송년회 등 다양한 교류행사를 통해 회원사간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글로벌 수준의 핵심역량을 강화하며 정보보호 핵심가치를 함께 창출해 가는 교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