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전원주택 ‘레이크뷰 펜트하우스’ 분양
상태바
용인전원주택 ‘레이크뷰 펜트하우스’ 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을여는세상이 도심형 전원주택 단지 ‘레이크뷰 펜트하우스’ 분양한다.

레이크뷰 펜트하우스는 아침을여는세상이 시행, 시공을 맡아 분양하며,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평창리 533-1 외 4필지로, 단지 앞으로는 평창저수가 뒤로는 병풍처럼 산이 감싸고 있는 곳이다. 최고의 입지 조건으로 치는 배산임수 지형이다.

아침을여는세상은 용인 지역에서 1, 2차 전원주택단지를 분양하며 실속형 타운하우스로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타운하우스 편에 소개되기도 했다. 어린 자녀들과 함께 용인의 전원에서의 삶을 선택한 젊은 부부의 사연이 소개돼 관심을 끌었다.

최근 도시 인근의 전원주택은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층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중장년층은 은퇴 후 생활 혹은 세컨하우스 용도로 생각한다면, 젊은층은 자녀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주로 전원주택을 선택한다. 평일은 도심에서 직장생활을, 주말은 아이들과 함께 전원에서 휴식과 여유를 즐기면서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고 있는 것이다. 

아침을여는세상이 신축 중인 레이크뷰 펜트하우스는 교통 편의성과 생활 편의시설 등 도심형 전원주택단지가 갖추어야 할 조건을 만족시키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끈다.

양지IC로부터 자동차로 3분 거리에 단지가 위치해 있다. 제2경부고속도로 개통되면 용인JTC가 설치될 예정으로 접근 편의성을 더욱 높아진다. 제2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동구에서 구리, 하남, 성남 모현을 거쳐 양지IC까지 20~30분, 단지에서 세종시까지는 30분 정도면 이동이 가능하다. 직장생활은 도시에서 일상생활은 전원에서 하는 도심형 전원주택단지를 충족시키게 된다.

단지 내 각종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경비실을 비롯해 마트와 커피숍, 놀이터가 들어서며, 향후 양지IC 주변으로 228,312㎡의 규모로 CJ프리미엄아울렛이 착공 예정이며, 66,116㎡ 규모의 기아 자동차 연수원이 현재 착공 중에 있다. 인근에는 제일초등학교와 용동중학교, 유치원 등 교육시설이 조성돼 있다.

레이크뷰 펜트하우스는 토지면적 약 25,385㎡의 규모, 필지별 토지는 약 314.9㎡부터 건축 연면적은 128.9㎡ 수준이다. 38.5평형의 미국식 경량 목구조로 주택의 배치방향은 남향, 규모는 3층이며 필지별 2대의 주차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자동습도 조절기능을 바탕으로 단열성이 우수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으며, 내구성과 내화성도 우수해 화재발생 시에도 피해를 극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다. 태풍과 지진에 안전한 미국식 목조주택이라는 점도 특징이다. 구조는 입주자의 기호와 취향에 따라 설계되는 변경 가능하다.

레이크뷰 펜트하우스는 택지분양과 일반분양을 동시에 진행한다. 택지분양은 집단적으로 조성한 택지의 각 구획을 분양하는 방식이다. 아침을여는세상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