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플랫폼 탭티카, 인스타그램 애드테크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모바일 광고 플랫폼 탭티카, 인스타그램 애드테크 파트너로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엔드투엔드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 탭티카는 인스타그램 파트너 프로그램에 애드테크 전문가로 공식 선정됐다.

인스타그램 파트너 프로그램은 우수성을 검증 받은 역량 있는 개발자와 협력사를 발굴해 인스타그램 내 최고 품질의 캠페인과 결과를 내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인스타그램의 광고 도구와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인스타그램 파트너 프로그램에 선정된 업체들은 세계 유수의 소셜 마케팅 회사들로, 그 중 소수만이 애드테크 전문으로 인정받은 업체들이다.

탭티카코리아 이훈 대표는 “페이스북 공식 마케팅 파트너기도 한 탭티카는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관리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제공해온 결과 인스타그램의 공식 파트너로서 인정받게 됐다”며 “한국에서도 탭티카의 강점을 살려, 광고주를 위한 최적화된 캠페인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의 여러 게임 업체들과 함께 작업하며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새로 받은 인스타그램 파트너 뱃지와 더욱 새로운 아이디어로 탭티카의 소셜 전략을 한 단계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인스타그램뿐 아니라 탭티카는 애드테크 분야에서 공인된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서의 지위를 갖고 있는데, 우리나라를 비롯 미국, 이스라엘, 중국 등을 포함한 전 세계의 게임업체들과 이커머스 회사들을 위해 페이스북을 활용한 소셜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스라엘에 본사를 둔 탭티카는 현재 미국, 중국, 한국, 일본, 영국, 러시아, 인도에 진출해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이베이, 아마존, 디즈니, 익스피디아, EA, 넷마블, 433 등 600여개 이상의 세계 최고의 게임업체와 브랜드 광고주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