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지니뮤직 SNS 경품 행사 실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지니뮤직 SNS 경품 행사 실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5.2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인스타 계정 업로드 고객 대상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 LG유플러스가 6월 8일까지 스마트 음악 감상 서비스 ‘지니뮤직’을 이용하거나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에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내달 8일까지 스마트 음악 감상 서비스 ‘지니뮤직’을 이용하거나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에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니뮤직을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은 데이터 요금부담 없이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원음 수준의 초고음질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개인 성향을 분석한 맞춤 선곡 ▲주변 사운드 검색 등 편리하게 음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은 모바일 전용으로 월정액 7700원(VAT 포함),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사용은 월정액 9600원(VAT 포함)이다.

LG유플러스는 지니뮤직에서 개인의 기분을 표현하는 음악 재생화면을 캡쳐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유플러스지니뮤직 #멤버십 2개월 무료)와 @uplusgenie를 태그해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까지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마샬 스피커, 뱅앤올룹슨 이어폰도 제공한다. 지니뮤직 가입 인증샷은 지니뮤직 앱 홈화면에서 ‘더보기’ 메뉴를 클릭해 캡쳐 후 개인 인스타 계정에 올리면 된다.

지니뮤직은 원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지니뮤직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지니뮤직 홈페이지를 통해 PC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