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문자 앱 ‘메아리메시지’, 투넘버서비스 지원
상태바
무료문자 앱 ‘메아리메시지’, 투넘버서비스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용 번호 사용자 이용편의 높아져…버튼 하나로 번호 변경해 대량 문자전송

무료 대량문자 발송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메아리메시지’가 통신사 부가서비스인 투넘버서비스를 지원한다.

위커넥티드(대표 홍승재)는 콜백문자, 대량문자, 문자자동응답·전달 기능 등을 갖춘 무료문자 자동발송 앱 ‘메아리메시지’에서 통신사 투넘버 서비스가 지원 가능하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투넘버서비스는 한 대의 단말기에 전화번호를 2개 부여 받는 부가서비스다.

메아리메시지는 개인용 번호와 업무용 번호를 분리해 사용하고 싶은 이용자들이 기존 번호 외에 추가 번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회사 관계자는 “영업용으로 추가 번호를 발급 받은 고객들의 요청이 많았다”며 “간편하게 버튼 하나로 메시지 발송 번호를 변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아리메시지’는 고객이 가입한 스마트폰 요금제의 무제한 문자를 이용해 무료로 문자를 발송한다. 매월 최대 8500건의 MMS 무료 발송이 가능하며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100만원의 비용 절감 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 앱은 콜백문자 기능, 대량문자 발송, 문자자동응답 기능 등 다양한 기능으로 꾸준히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5월 18일 기준 앱 다운로드는 2만5000회를 돌파했다”며 “고객들이 발송한 문자는 220만건으로 금액으로 환산 시 약 3억3000만원을 절약한 셈”이라고 말했다.

그 외에 스마트명함, 고객분석 등의 서비스도 갖춰 음식점, 학원, 부동산, 미용실, 펜션 등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나 소상공인은 물론 보험, 자동차, 렌탈 등의 영업·판매직, 관공서, 동호회, 선거운동을 하는 정치인, 기타 넒은 인맥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최적의 도구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홍승재 위커넥티드 대표는 “투넘버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영업자, 영업직, 판매직 등 주요 이용자가 간단하게 번호를 변경해 마케팅과 홍보활동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다”며 “이용자의 편의를 반영해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