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젤게임즈, 로드오브다이스 2차 ‘신의 탑’ 콜라보
상태바
카카오·엔젤게임즈, 로드오브다이스 2차 ‘신의 탑’ 콜라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은 ‘로드오브다이스 포 카카오(이하 로드오브다이스)’에 신의 탑 2차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24일부터 6월 7일까지 ‘로드오브다이스’를 플레이하면 신의 탑 인기 캐릭터 ‘쿤 아게로 아그니스(이하 쿤)’와 ‘화련’를 얻을 수 있다.

로드오브다이스는 지난 4월 26일부터 웹툰 신의 탑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로 등장한 신의 탑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을 비롯해 유리, 란, 라크 등 주요 캐릭터는 강력하면서도 개성적인 다이서로 나타나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5월 24일부터 6월 7일 동안 진행하는 2차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이 이전 이벤트에서 요청했던 쿤, 화련 등 주인공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쿤은 이벤트 기간 매일 플레이하며 미션을 수행하면 얻을 수 있다. 유저들은 일일 미션이나 각종 콘텐츠 보상으로 등대를 모아 쿤 다이서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등대를 모아 일일 미션을 끝까지 완수했을 때 쿤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일일 미션을 마칠 때마다 마법석 등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화련은 신의 탑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하며 FUG의 흔적을 모아 얻는다. FUG의 흔적은 던전 난이도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화련을 얻을 수 있는 큐브뿐 아니라 다이서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하면 매일 화련 큐브 한 개를 받을 수 있어 쿤과 마찬가지로 꾸준히 플레이하면 화련을 획득할 수 있다.

덧붙여 신의 탑 콜라보를 기념해 새로운 스타일의 이벤트 던전 크라운 게임이 업데이트 된다. 유저들은 해당 이벤트 던전에 입장 시 신의 탑 콜라보 다이서들이 나오는 신규 스토리 ‘또 다른 크라운 게임’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로드오브다이스’는 신의 탑 콜라보 이벤트 외에도 업데이트와 함께 편의성을 개선 사항을 추가한다. 먼저 다이서 수집 효과가 추가된다. 일부 다이서 그룹을 보유한 유저는 특별한 효과를 발휘하는 보너스를 받는다. 또한 유저 편의성을 위해 ▲영원의 탑 입장 시 층 정보 추가 ▲다이서 스킬 연출 개선이 이뤄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