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테크, 노바스토어 ‘노바백업’ 국내 런칭 프로모션
상태바
오렌지테크, 노바스토어 ‘노바백업’ 국내 런칭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26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업 전문 솔루션 브랜드 노바스토어(NovaStor)의 한국 공식 총판인 오렌지테크(대표 마송률)는 노바스토어 백업 솔루션인 ‘노바백업’ 런칭 기념으로 컴퓨터 및 주변기기 종합쇼핑몰인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에서 노바백업 제품을 구매하면 외장형 1TB 증정 및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렌지테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노바스토어 백업 솔루션 런칭 기념 이외에 랜섬웨어 침해 예방 및 기업 백업의 대중화를 위한 것”이라며 “가성비가 높고 경쟁력을 갖춘 백업 솔루션의 갈증을 느끼고 있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바스토어는 유명 하드웨어 벤더(HP, 후지쯔, 버팔로)의 공식 백업 솔루션으로 OEM 납품을 하고 있으며, 기업, 정부 기관, 지역 데이터센터를 포괄하는 등 통합 어플라이언스 환경에 대응하는 백업 솔루션 및 복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전문기업이다.

노바스토어 노바백업은 한 개의 라이선스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유연한 크로스 라이선스가 강점으로, 다양한 백업 및 복원 옵션이 지원된다. 또한 기간을 설정해 백업 파일을 보관할 수 있고 VM 단일 파일 복원, 익스체인지 단일 메일 복원, MS-SQL의 세분화된 복원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