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오나미, 개그맨들과 현대썬앤빌창원 더스퀘어 홍보 팬사인회 개최
상태바
개그우먼 오나미, 개그맨들과 현대썬앤빌창원 더스퀘어 홍보 팬사인회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썬앤빌창원 더스퀘어 투시도

특유의 표정 연기와 재기발랄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개그우먼 오나미가 동료 개그맨들과 함께 현대썬앤빌창원 더스퀘어 홍보를 위해 두 팔을 걷어 붙였다. 이들은 17일과 18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샤롯데 광장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17일에는 개그맨 양상국과 김기열, 양선일, 김정훈이 지역 시민들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열고, 18일에는 개그우먼 오나미가 김기열, 양선일과 함께 시민들과 소통하며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현재 KBS 2TV '개그 콘서트'의 코너 '연기돌'에 출연 중인 오나미는 강렬한 웃음코드로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여전사 복장으로 섹시봉춤을 선보이며 방청객들을 폭소케 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오나미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에 나타난다는 소식에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벌써부터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이처럼 오나미와 개그맨들이 팬 사인회를 개최하면서까지 홍보에 나선 현대썬앤빌창원 더스퀘어는 창원에 새로운 주거와 문화, 쇼핑 형태를 제시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창원시 중앙역세권에 위치하게 될 현대썬앤빌창원 더스퀘어는 지하 4층~지상 8층, 8개동, 전용면적 23.07~43.73 ㎡ 오피스텔 718실 규모에 1~2층 중심으로 트렌디한 스트리트몰 상업시설이 176실 구성돼 있다. 총 3개의 광장과 170m의 스트리트 몰, 테마별 8개 동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다.

현대썬앤빌창원 더스퀘어 모델하우스는 7월 오픈 예정으로 창원시 의창구 용동 63번지에 위치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