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대학생 SNS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AMD, ‘라이젠 대학생 SNS 서포터즈’ 모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간 라이젠 관련 콘텐츠 제작 등 마케팅 활동 참여…라이젠 커스텀 PC 제공 혜택

AMD코리아는 최근 자사의 라이젠(Ryzen) 프로세서 홍보에 열정으로 함께 나설 ‘라이젠 대학생 SNS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AMD 라이젠 대학생 SNS 서포터즈 모집

'라이젠 대학생 SNS 서포터즈'는 국내외 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휴학 중인 모든 대학생이면 지원 가능하며, 모집 분야는 라이젠 프로세서 콘텐츠 기획(2명) 및 라이젠 프로세서 콘텐츠 디자인(1명) 분야다. 빠르게 변화하는 IT 산업과 마케팅 트렌드에 관심이 많으며, 재기발랄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더불어 라이젠 프로세서, 라데온 그래픽카드 등 AMD 제품에 대한 애정을 보유한 대학생이라면 더욱 우대한다.

선발된 라이젠 대학생 SNS 서포터즈는 오는 7월부터 9월 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한다. 이들은 활동 기간 동안 라이젠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 채널에 특화된 콘텐츠 제작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물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라이젠의 특장점을 널리 알리게 된다. 또한 200만원대 라이젠 프로세서 탑재 커스텀 PC 및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 비용 등이 지원될 예정이다.

AMD 관계자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라이젠 프로세서가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만나 긍정적 이미지를 더욱 더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이 IT 기업의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 대한 전반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