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웹스퀘어5 솔루션스 데이’ 개최
상태바
인스웨이브, ‘웹스퀘어5 솔루션스 데이’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2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스퀘어5 서비스팩2 비롯한 신제품 소개…금융 등 신규 시장 진입 도전
▲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가 솔루션즈 데이에서 발표하고 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지난 22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웹스퀘어5 솔루션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솔루션스 데이에서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웹스퀘어5 서비스팩2를 비롯해 ▲금융권을 겨냥한 HTML5 기반의 웹 단말 ‘웹톱(W-ebTop)’ ▲디지털 타깃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는‘W-XTouch’ ▲파트너사와 함께 선보이는 웹 표준 자동 전환 서비스 사업 ▲웹 표준 환경에서 디바이스와 서비스의 자유로운 연동을 가능하게 하는 HTML5 통합 플랫폼 ‘W-Gear’에 대해 소개했다.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는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그동안 축척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술과 웹 표준 UI/UX 분야의 전문성으로 다가올 미래를 선도할 수 있다고 기대하고 있다. 지금 디지털 금융, IoT를 실질적으로 구현할 WoT, 모바일 중심으로 개인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산업군에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도전하는 이유”라며 “인스웨이브시스템즈가 고객과 파트너와 함께 시장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웹스퀘어5와 신제품을 중심으로 2017년 매출 확대는 물론 새로운 시장으로의 성공적인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