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구로·가산 기업 고객 위한 세미나 개최
상태바
포티넷코리아, 구로·가산 기업 고객 위한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6.2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일 고객·파트너 초청 솔루션 세미나 열어…ATP·UTM·무선보안 데모 진행

포티넷코리아(대표 조현제)는 내달 5일 서울 구로에서 고객·파트너를 대상으로 ‘2017포티넷 보안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에서 포티넷은 랜섬웨어로부터 조직을 보호할 수 있는 ATP 및 차세대 UTM 보안, 무선 보안에 대한 실제 데모와 함께 최신 위협을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소개한다.

게임, IDC, 호스팅, 이커머스, 그 외 중견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네트워크 보안 기술 동향과 함께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업계 전문가들과 실질적인 보안 전략을 논의할 수 있는 자ㅣ를 마련한다.

조현제 포티넷코리아 대표는 “랜섬웨어의 위협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더 강해져서 돌아올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인터넷은 지역적 거리나 경계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위협 트렌드는 특정 지역에 국한되기보다 글로벌한 형태로 나타나고 있으며, 공격자들은 기회가 생길 때마다 글로벌한 규모로 공격 요소들을 찾아내며, 끊임없이 공격을 시도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는 점차 복잡해지고 있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ATP 및 차세대 UTM 보안, 무선 보안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과 함께 최신 보안 트렌드는 물론, 실제 기업이 적용할 수 있는 보안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현제 대표는 “포티넷은 구로, 가산지역에 있는 고객사뿐만 아니라, 많은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믿음직한 보안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