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나리오, 데이터 분석 기업 MSA에 올플래시 스토리지 공급
상태바
카미나리오, 데이터 분석 기업 MSA에 올플래시 스토리지 공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2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능·유연성·확장성 높인 관리형 서비스 인프라 제공…운영비용 70% 절감
▲ MSA 데이터센터 전경

카미나리오(한국지사장 이영수)는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 MSA(Management Science Associates)가 마케팅 분석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서비스 호스팅을 위해 자사의 올플래시 스토리지 ‘카미나리오 K2(Kaminario K2)’를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

분석 및 정보기술 인프라 그리고 정보 관리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MSA는 소비재, 미디어, IT기업은 물론 의료, 생명공학, 그리고 제약업체 등 다양한 산업군에 분석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카미나리오 K2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도입한 MSA는 데이터베이스 성능을 크게 개선했다. 주요 분석 워크로드의 런타임을 15~40% 가량 절감시켰으며,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 외에도 전력 및 데이터센터 상면 공간 활용율을 최적화함으로써 운영비용 또한 70% 가량 절감 효과를 달성했다.

마리오 카파로(Mario Cafaro) MSA 부사장은 “성능, 보안, 비즈니스 연속성에 중점을 두고 데이터센터를 운영하기 위해 이러한 조건을 가장 정확하게 만족시킨 카미나리오 K2 올 플래시 스토리지를 선택했다”며 “새로운 인프라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개선된 데이터 성능과 보안, 복구 용이성을 제공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MSA는 카미나리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IT 시스템 서비스 사업부에서 보다 안전한 호스팅 환경 및 폭넓은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카미나리오 K2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기반으로 최적의 성능과 유연성, 확장성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관리형 서비스 인프라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타이 쇼샤니(Itay Shoshani) 카미나리오 CRO(Chief Revenue Officer)는 “카미나리오는 클라우드-레디 플래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데이터베이스 가치를 높이는 애플리케이션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한다”며 “MSA는 카미나리오 K2의 확장성과 비용 효율성의 이점을 활용해 서비스로서의 인프라(IaaS)를 강화하고 온디맨드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