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코리아 지사장으로 이종구 나이스코리아 지사장 선임
상태바
제네시스코리아 지사장으로 이종구 나이스코리아 지사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1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옴니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리더 제네시스코리아는 옴니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 리더십 강화를 위해 신임 지사장으로 이종구 나이스시스템스코리아 지사장을 영입했다.

이종구 신임 지사장은 22년간 통신 관련 비즈니스를 담당해온 전문가로 한국오라클, 한국노키아, LG정보통신, 삼성전자 등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았다. 현재 이 지사장은 산업통상자원부 자문위원과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겸임교수로도 재직 중이다.

제네시스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 키이스 벗지(Keith Budge)는 “이종구 지사장의 경험과 비즈니스 노하우가 제네시스코리아의 성장을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며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제네시스의 고객 경험 플랫폼과 이종구 지사장의 경험이 결합돼 파트너 및 고객 기반을 확장하고 한국 시장의 리더십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지사장은 “국내 기업에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혁신을 도모하는 제네시스에서 일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옴니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에 대해 점점 높아지는 국내 시장의 기대에 힘입어, 제네시스가 더욱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진정한 고객의 시대를 열 수 있도록 새로운 가치의 비즈니스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