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 수입차 정품부품 ‘파트테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
상태바
몰테일, 수입차 정품부품 ‘파트테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2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배송서비스 몰테일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센터닷컴(대표 김기록)은 수입차 정품 부품 전문몰 ‘파트테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오픈된 ‘파트테일 앱’은 국내 주요 수입차 브랜드의 모든 부품을 몰테일 각 해외 지사를 통해 100% 정품을 정식 수입해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파트테일 앱’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트테일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차용품 쇼핑 시 즉시 사용가능한 1만5000원권 할인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한 매주 추첨을 통해 국내 펜션 및 호텔 숙박권, G라운지 연간 회원권, 백화점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총 6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총 4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에 발표된다.

파트테일의 관계자는 “파트테일은 국내 수입차 부품시장에 거품 없는 가격 및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며 “파트테일 회원들만을 위한 프리미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트테일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으로 앱을 다운로드 받고 고객의 차대번호를 입력 후 휴대폰으로 사고 부위를 촬영해 파트테일 앱에 업로드를 하면된다. 바로 수입차 부품 전문 큐레이터가 사고부위 부품을 추천해주고 빠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