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네트워크 버즈빌, CJ ONE과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애드네트워크 버즈빌, CJ ONE과 전략적 제휴 체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7.2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잠금화면 애드네트워크 사업자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원더락’을 출시하였다고 25일 밝혔다.  

‘원더락’은 버즈빌에서 운영하는 세계 최초 잠금화면 SDK형 서비스 버즈스크린을 탑재한 리워드(보상) 서비스로, 간편한 잠금화면 기능 활성화로 포인트 적립과 사용은 물론 쇼핑 정보, 레시피, 실시간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컨텐트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바코드를 잠금화면 상에서 실행할 수 있어 사용자 경험 또한 개선시킬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버즈빌과의 제휴를 통해 CJ ONE은 별도의 마케팅 비용없이 앱 사용자들과 스마트폰 첫 화면에서 매장의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정보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여 앱의 주목도와 사용빈도를 높임과 동시에, 잠금화면에서 바로 제공되는 바코드 기능을 통하여 보다 더 수월하게 포인트 적립을 가능케 하는 등  맞춤형 서비스 또한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버즈빌은 2015년 5월 SK플래닛의 OK캐쉬백과의 첫 제휴를 통한 ‘OK캐쉬백 락’ 런칭 이후, 롯데 엘포인트, 11번가, 시럽 월렛, 티머니, 하나멤버스, 배틀 코믹스, KT 후후와 클립 등 국내 통신3사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유수의 사업자들과 활발한 파트너쉽을 맺어 대한민국 최대 모바일 잠금화면 애드네트워크로서의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