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로버트 양 아태지역 세일즈 부사장 임명
상태바
씨게이트, 로버트 양 아태지역 세일즈 부사장 임명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2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태지역 영업·마케팅·기술지원 총괄…성공적인 채널 네트워크 구축 경험 보유
▲ 로버트 양 씨게이트 아태지역 세일즈 부사장

씨게이트 테크놀로지는 로버트 양(Robert ‘Bob’ Yang)을 아태지역 세일즈 부사장에 임명한다고 27일 밝혔다.

양 부사장은 씨게이트의 아태지역 영업과 마케팅, 기술 지원을 총괄하며 테 반셍(Teh Ban Seng) 씨게이트 글로벌 세일즈 수석 부사장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양 부사장은 1997년 씨게이트에 입사한 이후 8년 만에 아태지역 채널 세일즈 및 마케팅 부문 수석 이사 겸 총괄로 임명된 바 있다. 당시 양 부사장과 그의 팀은 아시아 전역에 걸쳐 씨게이트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채널 네트워크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성과를 거뒀었다.

이후 양 부사장은 미국 보안정보 회사인 로그리듬에서 아시아 및 일본 지역 영업을 담당했으며, 히타치데이터 시스템즈(HDS)에서 아태지역 영업 채널 부문을 총괄했다. 또한 기술 브랜드 부품시장 제공업체인 텔레플랜 컨설팅에서 스토리지 서비스 부문 사장직 역임 했으며, 아크로니스 아시아에서 아태지역 우량 기술 회사의 주요 비즈니스 및 매출 성장을 책임지는 영업부문 부사장직을 수행했다.

테 반셍 수석 부사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이 있는 로버트 양이 씨게이트와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양 부사장의 경험과 전문성이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더욱 정확하게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씨게이트의 사업 성장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 부사장은 뉴욕 코넬 대학교에서 경영과학 및 산업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양 부사장은 싱가포르에 위치한 씨게이트 국제 본부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