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시아, 액티브 SSL 신제품 출시하며 보안 전략 강화
상태바
익시아, 액티브 SSL 신제품 출시하며 보안 전략 강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7.2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어스택에 네트워크 보안·가시성 보강…일회용 키로 암호화된 내부 트래픽 확인

익시아는 일회용 키로 암호화된 내부 트래픽을 확인할 수 있는 가시성 솔루션 ‘액티브 SSL(Active SSL)’을 출시하며 보안 전략을 강화한다. 이 제품은 보안·가시성 인텔리전트 프레임워크의 핵심 요소인 ‘시큐어스택(SecureStack)’에 추가되며, 암호화된 내부 트래픽을 확인하고 네트워크 보안을 유지할 수 있다.

시큐어스택은 트래픽 식별과 필터링, 중복 제거, 타임스탬프 기능을 제공하는 보안 프레임워크이며, 액티브 SSL이 추가돼 암호화 지원과 실시간 분석, SSL 검사를 위한 정책, 보고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액티브 SSL은 순방향 기밀성을 바탕으로 과거와 미래의 데이터 교환까지 일회용 키로 하며,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에서 일회용 키 트래픽을 해독하고 검사한 다음 재 암호화해 네트워크로 돌려보낸다.

이 제품은 목적에 맞게 제작된 기능으로 보안 도구의 암호화 부담을 덜고 전반적인 성능을 강화하며, 1G, 2G, 4G, 10G의 다양한 용량 옵션을 제공한다. 암호화 전용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있으며, 인라인/아웃오브밴드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스캇 레지스터 익시아 제품 관리 부사장은 “네트워크에서 암호화는 양날의 검이다. 사악한 침입자로부터 데이터를 지켜 주지만, 그와 동시에 바로 그 사악한 침입자가 모니터링 도구와 도구를 운영하는 IT 전문가들의 눈을 피해 몰래 활동할 수 있게 숨겨 주기도 한다”며 “익시아의 액티브 SSL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일단 해독한 다음 필요한 만큼의 도구로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보안 솔루션의 속도와 지연 시간이 모두 개선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