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한게임 섯다M’ 출시
상태바
NHN엔터, ‘한게임 섯다M’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섯다’의 게임 방식에 한게임의 서비스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특화 콘텐츠 제공

카드게임의 명가 한게임이 ‘끗까지 재미있는’ 모바일 신작 게임을 선보인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신규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M>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게임 섯다M>은 패 2장으로 족보를 만들어 상대방과 경쟁하는 ‘섯다’의 게임 방식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한게임의 보드게임 서비스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특화 콘텐츠를 추가했다.

<한게임 섯다M>은 PC 버전 ‘한게임 섯다’에서도 호응을 얻었던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을 그대로 살렸다. ‘주매력’, ‘최잘난’, ‘김단정’, ‘나한량’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대거 추가했으며, 실감나는 성우 나레이션과 재치 있게 감정을 표현 할 수 있는 이모티콘 기능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2장 섯다’와 ‘3장 섯다’를 모두 지원해 선호하는 게임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한게임 포털을 통해 PC에서 <한게임 섯다 : 레볼루션>으로도 동일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한게임 섯다M>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과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 ‘땡 잡는 뽑기 이벤트’는 9월 13일까지 매일 도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보유한 ‘뽑기권’으로 경품 뽑기에 도전하면 LG 디오스 최신형 냉장고(1명), 위닉스 공기청정기(3명), GS칼텍스 5만원 주유권(30명),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원권(100명), 게임머니 1억쩐(10,000명), 게임머니 1천만쩐(응모자 전원)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뽑기 실행 즉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뽑기권’은 <한게임 섯다M> 다운로드 시 3장을 받게 되며, 이후 게임 판수에 따라 1일 최대 5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9월 20일까지 ‘끗발 나는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땡값’을 많이 모을 수록 게임 머니, 보석, ‘뽑기권’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땡값’은 ‘땡’ 이상의 족보(삼팔광땡, 광땡, 땡)로 승리했을 경우 최종 상대방에게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일정 기간 동안 무료 충전 횟수를 1일 5회에서 20회로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