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실용음악 페스티벌 온라인 입장권 예매 진행
상태바
티켓베이, 실용음악 페스티벌 온라인 입장권 예매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22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서 결선 대회 개최…신청 후 현장서 수령 가능
▲ 티켓베이가 ‘제2회 대한민국 실용음악 페스티벌’의 온라인 입장권 예매를 진행한다.

티켓베이(대표 최용현)는 ‘제2회 대한민국 실용음악 페스티벌’의 온라인 입장권 예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제2회 대한민국 실용음악 페스티벌’은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가 주최하고 전국의 전문대학 실용음악 분야 재학생 및 졸업생을 비롯해 음악인을 꿈꾸는 학생들이 참가하는 행사다. 오는 9월 1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결선 무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입장권은 선착순 무료로 배부되며, 티켓베이에서 온라인으로 사전 예매를 할 수 있다. 입장권 사전 예매는 티켓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 후 결선 공연 당일 행사장 티켓부스에서 수령하면 된다.

‘제2회 대한민국 실용음악 페스티벌’은 보컬, 작곡가, 싱어송라이터 등을 배출하는 실용음악 분야가 최근 전문대학 전공 가운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재학생과 졸업생들이 꿈을 펼칠 무대가 적어, 뮤지션을 꿈꾸는 학생들의 희망을 북돋우고 실용음악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자 기획됐다. 페스티벌의 MC는 이상민이 맡아 진행하며 초대가수로는 어반자카파와 소나무가 출연한다.

이날 무대에는 지난 8월 18일 본선 대회를 거쳐 최종 선정된 팀이 참가하며, 대상(1개 팀)으로 선정된 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을 수여한다. 최우수상(2개 팀)은 각 300만원, 우수상(2개 팀) 각 150만원, 특별상(2개 팀)에게는 각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특히 우수 수상자의 경우에는 엔터테인먼트 업체 등 기획사의 현장 캐스팅과 방송 출연 등의 기회가 주어지며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가 주최하는 주요 행사의 초대가수로 설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제2회 대한민국 실용음악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문대학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장권 신청은 티켓베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