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터넷 블로그 서비스 ‘이글루스’, iOS 버전 출시
상태바
줌인터넷 블로그 서비스 ‘이글루스’, iOS 버전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8.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 진행…모바일 최적화된 글쓰기 에디터·편의 기능 제공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검색 포털 ‘줌닷컴’을 통해 제공하고 있는 블로그 서비스 이글루스(http://egloos.com)의 iOS용 모바일앱을 출시하고,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줌인터넷은 이글루스 사용자들이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게시글을 작성하거나 구독할 수 있는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6월 안드로이드 OS용 앱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 iOS용 이글루스앱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글루스앱에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이용해 불편 없이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모바일용 글쓰기 편집기(에디터)가 제공되며, 게시글을 좌우로 넘기며 보는 포스팅 이어 보기, 모바일 덧글 알림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게시글을 피드 형태로 모아볼 수 있는 ‘밸리’는 모바일에서 쉽고 빠르게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는 형태로 개편됐다.

한편 줌인터넷은 이글루스앱 OBT 기념으로 ‘잠자고 있던 덕후 본능을 깨워라, 이글루스 앱 정복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 이글루스앱을 설치한 후 ‘#이글루스앱’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글을 작성하거나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줌인터넷은 이벤트 참여 신청자 중 120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내 댓글과 트랙백 등 블로거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게시글을 작성한 총 7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블루투스 키보드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